자연의 무동력, 순수한 바람만으로 움직이는 윈드서핑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전세계 윈드서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쌍둥이" Moreno 선수

  • 관리자 (hiwind)
  • 2020-02-28 13:44:00
  • 106.240.248.210

쌍둥이 ’윈드서핑 선수’ Moreno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지지 않했지만  윈드서핑 선수들 중에는  "쌍둥이"가 있다.

 

그 동안 인기가 참 좋았다.  와 ! 와 ! 하였다. 

아직도 인기는  여전하다. 쌍둥이들은 발랄하고  sexy 하고 천진난만 하기도 하여   세계 윈드서퍼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 왔다.   우리나라에 알려 질만도 한데 이들이 타는 종목이  freestyle이나 wave여서   우리나라에는 별로 알려지질 아니하였다

 

그런데 올해 2018년에 와서

이 쌍둥이들이 상당히 크게 뜨고 있다.  요즘  세계 윈드서퍼들의 관심이 쌍둥이들에게  집중되고 있다.

 

 

쌍둥이들의 " 출전"

 

1997 2 PWA wave 경기에

"쌍둥이" 여자 선수들이 출전을 하게 된다는 소식이 흘러 나왔다.  소식이 인터넷에 올려 지면서 금방  세계로 퍼져 나가 윈드서퍼들이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다.    당시 쌍둥이 들은  나이가 19살 이라 했다.  윈드서핑을 타기 시작한지 불과 2 밖에 안 되어 아직은 "애숭이" 들 이란다.

 

 PWA 경기가 

끝나자 마자  쌍둥이 선수들이 어쪘는지를 평가하기 시작했다.  우선 쌍둥이 선수들이 "sexy 하다" 평가가 제일 먼저 나왔다. SURFERSTODAY에서 이를 선정적으로 보도하기도 하였다.

 

이들은 1977 12  1일에  시간 간격으로 스페인에서 태어났다 

하지만 누가 먼저 세상에 나왔는지는 모른다 본인들은 서로 자기는 동생이고 상대편이 언니라 한다. 

이들의  이름은   Iballa . Daida 이다.   세일번호를  Iballa 는  E-63 Iballa 그리고   Daida는  E-64를 쓰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아무래도 세일번호가 빠른이가 아마  언니가 아니겠는가 하여   E-63 Iballa 를 언니로  보고 있다..

 

쌍둥이들 나이가 17살이

되든 해인 1995년에 아버지의 친구가 와서 말했다. '말' 같이   처녀들이 놀고 있으면 누가  먹여주나?윈드서핑은 잘하면  벌어  먹고 살 수 있으니 “윈드서핑 해보라고 권유하였다.

돈을 벌여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